본문 바로가기
금융생활정보

만 29세 이하 KT사용자들을 위한 최대 금리 7% 적금 추천!

by 데일리라잇 2020. 3. 3.
반응형

저는 아직 학생인 동생이 있어서 20대 초중반을 위한 청년정책이나 초년생을 위한 적금 상품 등을 가끔씩 검색해보곤 하는데요. 이번에 KT와 우리은행에서 출시한 최대 7%의 이율의 적금 상품이 있길래 정보 나눔하고자 포스팅합니다!

 

“ 우리 KT Y적금 알아보기 ”

최근에 하나은행에서 이벤트성으로 오픈했던 하나 더 적금 기억나시나요? 상품이 열리자마자 정말 많은 사람들이 몰려서 어플과 홈페이지가 먹통이 되는 일이 있었는데요. 초저금리 시대에 최대 5%의 이율이라는 상품이라 많은 관심이 쏠렸었습니다. 저도 이제 막 신입을 벗어난 직장인이라 가입하려고 열심히 대기 탔었네요ㅠㅠ

그런데 KT와 우리은행의 합작인 이 적금 상품은 최대 금리가 7%나 되더라구요. 비록 저는 KT가 아니라 가입하진 못하겠지만 KT 통신사를 쓰는 주변 지인들한테 꼭 알려줘야겠습니다. 

 


저축 기간이 짧다는게 장점이자 단점인 것 같아요. 하지만 사회초년생이나 학생인만큼 수입이 고정적이지 않을 수 있어서 적금 만기까지 유지하는데 큰 부담은 없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납입금액도 타적금보다는 적은 편이지만 용돈 모으듯이 모은다고 생각하고 들면 부담이 크지도 않고 좋을 것 같아요.

 

가입은 우리은행 어플이 아니라 마이케이티 어플을 통해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캡쳐와 같이 마이케이티 어플 내 확인 가능합니다.

 

 

1020세대 KT 고객을 위한 우리 KT Y적금을 통해 합리적인 저축 습관을 기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