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와 일상

갈비탕, 만둣국이 맛있는 성북동 면옥집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점 추천 후기

by 데일리라잇 2021. 6. 3.
반응형

 

오랜만에 엄마, 남동생과 다산동에 있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쇼핑을 갔어요.

정확한 명칭은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이네요.

주말이라 주차장 입구부터 한참 기다리는게 아닌가 싶었는데 생각보다 수월하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저기 쇼핑하다가 금방 배가 고파져서 식당을 찾아봤는데요.

1층에도 맛있어보이는 곳이 정말 많았는데 점심시간 때 사람들이 몰리다보니 너무 정신이 없었어요. 푸드코트식으로 된 곳이라 완전히 오픈 돼있고 주변이 너무 시끄러워서 3층 식당가로 위치를 옮겼습니다.

그러다가 조용하고 깔끔해보이는 음식점이 있어서 QR코드 찍고 입장!

 

# 성북동 면옥집

#현대프리미엄아울렛SPACE1점 #한식맛집

일단 가게 내부가 정말 깨끗해서 첫인상이 좋았습니다. 테이블 세팅도 깔끔하게 돼 있었는데요. 가장 좋았던 것은 양념통이랑 수저통이었어요. 수저통 사진은 못찍었지만 수저가 하나하나 종이로 포장 돼있어서 코로나 시국에 딱이다 라는 생각을 했네요.

양념통 같은 경우는 보통 식당에 가면 통이 끈적거리고 지저분해서 만지는게 꺼려졌는데, 매 테이블마다 관리를 열심히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성북동 면옥집 메뉴판입니다.

사골만둣국이랑 사골떡만둣국의 레시피가 얼마나 다른지는 모르겠지만^^; 떡만둣국은 계절메뉴라 지금은 주문이 불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그래서 저랑 엄마는 만둣국, 남동생은 명불허전 왕갈비탕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자마자 밑반찬을 가져다주셨는데 놋그릇에 정갈하게 담겨져왔어요.

 

 

사골만둣국부터 나왔는데 비주얼 너무 예쁘지않나요... 저는 그냥 평범한 만두국 생각했었는데 만두가 이렇게 알록달록하게 나오는건지 몰랐네요ㅋㅋㅋ

동생이 시킨 왕갈비탕도 나왔는데요. 비주얼보고 너무 맛있어보여서 이거 시킬걸 그랬나 살짝 후회했어요. 보글보글 끓면서 나왔는데 정말 맛있어보이더라구요. 고명이 얹어져있지 않았으면 평범한 갈비탕이 될 뻔 했는데 알록달록 색깔이 더해져서 눈으로 한번 먹고 입으로 한번 먹는 느낌!

 

맛은 제가 워낙 짜게 먹는 편이라 만두국, 갈비탕 국물이 담백하게 느껴졌는데 동생과 엄마 입맛에는 딱 좋은 간이라고 하더라구요. 양도 정말 넉넉한 편이라 다 먹고 나서 완전 배불렀어요. 별 생각없이 결정한 곳이었는데 성공적이었습니다. 일단 엄마 입맛에 잘 맞았다고 하니 다행이었어요.

열심히 쇼핑하다가 깔끔하고 그나마(?)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