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와 일상

광교 갤러리아 크로플 맛집 새들러 하우스 왕추천 (feat. 강민경 와플)

by 데일리라잇 2021. 6. 7.
반응형

강민경 와플로 유명한 새들러하우스 아시나요?

이번 포스팅은 줄서서 먹기도 힘들다는 크로플 맛집 새들러하우스 크로플 후기입니다!

 

 

가수 강민경씨 브이로그에서 나왔던 크로플인데 맛있다고 입소문이 나면서 인스타 인싸템이 된 디저트에요. 

형부가 꼭꼭 먹어봐야한다고 신신당부를 해서 점심을 먹고 바로 직행했습니다. 수원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해있어요. 가는 길에 도넛 맛집 노티드도 있었는데 월요일 대낮인데도 불구하고 줄이 엄~청 길더라구요. 새들러하우스도 그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이도 웨이팅이 없었어요. 보통은 여기도 줄이 긴 편인가봐요.

안쪽은 사진촬영이 불가능해서 외부만 찍었습니다. 비뚤한 메뉴판도 한 컷 ;D

저희는 다양한 맛이 먹고싶어서 새들러 프렌치와플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플레인 2ea + 치즈 1ea + 바질 1ea 총 네 개에요.

너무 맛있게생겼죠ㅠㅠ윤기가 좌르르르~ 이미 점심을 배부르게 먹고 온 상태였는데도 빨리 먹고 싶었습니다ㅋㅋㅋ

 

 

요렇게 봉투에 뜨끈뜨끈 크로플을 잘 담아주십니다! 달달한 냄새가 코를 찔러서 당장 먹고 싶었지만 품에 꼬옥 안고 바로 차 찾으러 갔어요. 특히 달달 + 바질향이 솔솔나서 너무 좋았어요.

차에 앉자마자 크로플 파티ㅋㅋㅋㅋ언니랑 반 뚝 잘라서 먹었습니다. 한 개가 되게 커요.

오리지널, 치즈, 바질맛 중에 저는 오리지널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언니 픽도 오리지널, 형부 픽은 치즈였어요. 바질도 너무너무 맛있었지만 오리지널이 제 기준 넘사벽이었습니다ㅠㅠ  따뜻할 때 먹어서 그런지 적당히 폭신폭신하고 달달하니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진짜 따뜻할 때 먹는게 관건인 것 같아요. 계산대 옆에 맛있게 먹는 법도 써져있었는데 남은 건 집가서 그 방법대로 먹으려구요. 내용 아래에 공유합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

1. 에어프라이어 사용시

 - 실온 보관 와플 : 180℃ 3분

 - 냉동 보관 와플 : 160℃ 5~7분

 

2. 발뮤다 토스트기 사용시 (크루아상 모드)

- 실온 보관 와플 : 2분

- 냉동 보관 와플 : 3분 30초

 

* 꼭 1분 정도 식히고 드시길 바랍니다.

* 새들러 프렌치와플은 식은 후 차게 드셔도 맛있습니다.

 

여태까지 먹어봤던 크로플 중에 단연 제일 맛있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갔을 때 웨이팅 줄이 길더라도 기꺼이 기다렸다가 사먹을만한 가치가 있는 디저트에요. 원래 평소에는 되게 빨리 솔드아웃이 돼서 못먹는 사람이 많다는데 오늘 정말 운이 좋았나봐요. 진짜 행복해지는 맛ㅠ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부르는 맛ㅠㅠ

갤러리아 백화점 갈 일이 있으시다면 꼭꼭! 들러서 드셔보세요.

수원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크로플 맛집 새들러하우스 완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