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와 일상

잠실/송리단길 타코 맛집 갓잇(GOD EAT) 웨이팅 없이 원격 줄서기로 먹자!

by 데일리라잇 2021. 5. 18.
반응형

 

 

오랜만에 본가에 가는 날, 엄마랑 데이트를 하기로 했는데요.

날씨 좋은 날 쇼핑도 가고 맛있는 것도 먹고싶다는 엄마 말에

어디로 갈까 요리조리 찾아보다가 언니 추천으로 타코집에 가게 됐어요.

리뷰를 보니 이미 많이 알려져 있는 맛집이던데, 기대했던 것보다 너무너무 맛있어서 포스팅합니다.


 

#갓잇 #송리단길 맛집 #타코 맛집


갓잇은 송파나루역 근처, 일명 핫플레이스 "송리단길"이라 불리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가 가려던 날은 주말이기도 했고 날씨도 정말 화창해서 사람이 너무 많을까봐 조금 일찍 출발을 했어요. 

 

이 날 날씨 정말정말 좋았습니다!! 하늘도 반짝반짝 물도 반짝반짝 너무 예뻤어요.

 

가는 길에 리뷰를 찾아보니까 웨이팅이 기본 1시간 반~2시간이라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희 언니한테도 물어보니까 꽤 오래 기다렸다가 들어갔다해서 무슨 방법이 없나 열심히 찾아봤습니다ㅠㅠ

친구들이랑 가는거면 상관 없었을텐데 엄마랑 가는거라 괜히 신경이 더 쓰이더라구요.

 

 

열심히 찾던 중에 원격으로 줄설 수 있는 어플이 있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바로 "테이블링"이라는 어플인데요. 한두시간 웨이팅이 기본인 맛집들을 대상으로 미리 대기/줄서기가 가능한 앱입니다. 

아래 사용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 드릴게요!


“테이블링 앱 사용법 알아보기”

 

테이블링 어플을 다운받아서 들어가시면 홈화면에 여러 맛집들이 뜹니다.

방문하실 음식점을 검색해서 들어가시면 현재 대기중인 팀이 몇 팀인지 나오는데요,

지금 글쓰고 있는 현 시점에서는 평일이라 그런지 갓잇을 검색해보니 대기가 없다고 뜨네요.

보통은 3~5팀 정도 뜨는 것 같아요. 점심 피크 타임에는 8~10팀까지도 뜨니까 미리미리 하셔야 합니다.

 

 

홈화면에 "새로워진 원격 줄서기 접수 방법" 이라고 있는데요.

원격 줄서기에 대해서 차근차근 한 단계씩 잘 알려줍니다.

어떻게 해야될 지 모를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인원 수 체크하고 신청하신 뒤에 마이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내 앞 팀이 몇 팀이나 남았는지

지속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혹시나 내 차례가 그냥 넘어가지 않았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해 카톡 캡쳐 올립니다.

내 앞팀이 몇 팀 남았다는 카톡이 지속적으로 오고 순서 확인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니

내 대기순서가 지나치지 않았을까 하는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도착하면 매장 앞에 키오스크가 있는데 카톡으로 오는 대기확정코드를 키오스크에 입력하시면 웨이팅 확정이 완료됩니다. 도착해서 보니까 역시나 맛집 이름에 걸맞게 많은 분들이 대기중이더라구요. 원격 줄서기 없었으면 진짜 오래 기다릴 뻔 했습니다ㅠㅠ

 

입장하자마자 바로 주문을 하고 사람은 많지만 생각보다 음식은 빨리 나왔어요.

왼쪽은 B세트 파히타 / 오른쪽은 추가한 엔칠라다!

 

저는 엄마랑 남동생과 함께 가서 B세트(2인) 파히타 + 엔칠라다를 추가했습니다.

뭔가 양이 적진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생각보다 되게 많았어요ㅋㅋㅋ

플레이팅부터 너무 예뻐서 엄마가 사진 꼭 찍어야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맛집 음식에 빠지면 안되는 항공샷도 열심히 찍었습니다.

평소에 빠네를 너무너무 사랑하는 저희 엄마는 엔칠라다 소스가 입맛에 딱인지 너무 맛있다를 연발하면서 드시더라구요. 파히타도 양이 정말 푸짐해서 중간에 또띠아 추가했어요. 

그리고 타코 안에 꼭! 고수 넣어서 드세요. 맛이 확 달라집니다ㅎㅎ


갓잇은 송리단길 뿐만 아니라 성수점, 연남점, 올림픽공원점, 도산공원점도 있으니

가까운 곳에 있는 지점으로 방문드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연휴 기념으로 평소에 엄마가 좋아하는 한식집에 갈까 생각했다가

엄마가 아예 안먹어봤던 음식으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선택했던 곳인데 너무너무 성공적이었습니다.

생각보다 더 맛있게 드셔서 앞으로도 더 많은 음식점에 같이 가야겠다고 다짐한 날이었어요^^;

다른 테이블을 둘러보니 대부분이 커플들이었는데 매장 안에 노래가 큰 편이라 약간은 시끄러울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려요. 

 

이상 타코 맛집 갓잇 리뷰였습니다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