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생활정보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하기

by 데일리라잇 2020. 4. 23.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어 또는 크롬 등을 이용하는 경우, 이용자들이 꼭 업데이트 해야할 것 중 하나가 바로 Adobe flash player 입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사람들이 많이 쓰는 응용 소프트웨어로,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입니다. 어도비 플렉스나 그 밖의 다른 매크로 미디어 관련 저작도구로 만든 swf 파일을 실행시켜 줍니다.

 

어도피 플래시 플레이어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거나 업데이트가 바르게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컴퓨터 보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기적인 업데이트가 필요하니,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업데이트 하시길 바랍니다.


“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하기 ”

1. 업데이트를 해야할 때가 된다면 컴퓨터 부팅시 자동으로 창이 뜨게 됩니다. 여기서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웹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2. 가운데 옵션 부분의 체크박스를 클릭하여 체크를 풀어주어야 합니다. 체크박스를 빈칸으로 만들어 준 뒤 오른쪽 하단의 지금 업데이트를 클릭합니다.

3. 파일 다운로드 창이 뜹니다. 열기 또는 저장을 눌러 실행 시켜줍니다.

 

 

4. 플래시 플레이어 환경 설정 업데이트 창이 뜹니다. 첫번째 또는 두번째로 클릭해주는 것이 좋겠네요. 첫번째는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는 것이고 두번째는 업데이트 때가 되면 알림창이 뜨는 거에요. 옵션 선택 후 다음을 클릭

5. 설치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고 있습니다. 설치 완료가 되면 마침을 눌러 종료하면 됩니다. 시간은 얼마 걸리지 않아요!

 

만약 알림창이 뜨지 않건나 웹사이트에 직접 들어가서 다운로드 받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받으시면 됩니다.

 

모든 버전용 Adobe Flash Player 설치

제품 소개: Adobe® Flash® 플레이어는 가벼운 브라우저 플러그 인이자 풍요로운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 런타임으로 일관되고 흥미진진한 사용자 체험과 놀라운 오디오/동영상 재생 기능. 그리고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총 13억 대의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는 Flash Player는 강력하고 풍요로운 웹 콘텐츠를 전달하는 표준입니다. 이용약관: 참고: 귀하의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가 반드시 설치를 허용해야 합니다. 지금 다운로드 총 크기: MB

get.adobe.com


이상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방법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