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꿈 해몽 / 교통사고 나는 꿈 사고나서 죽는 꿈 사고로 병원에 입원하는 꿈 풀이

by 데일리라잇 2022. 9. 23.
반응형

 

 

◈ 교통사고 나는 꿈 사고나서 죽는 꿈 사고로 병원에 입원하는 꿈 풀이

 

교통사고가 나는 꿈을 꾸고 일어나면 실제로 일어난 일도 아니지만 기분이 찝찝하거나 뭔가 불길하게 생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기 때문에 교통사고가 나거나 교통사고 나는 장면을 목격하는 꿈을 꾸시고 나서 이게 어떤 꿈인지 꿈 해몽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교통사고와 관련된 꿈 풀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꿈속에서 나오는 자동차는 나 자신을 의미하거나 나의 능력, 책임감 등과 같이 본인과 관련된 것들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꿈에서 교통사고가 난다는 것은 그 구체적 상황에 따라 길몽이 될수도, 흉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교통사고로 내가 다치는, 내가 죽는 꿈

꿈 속에서 내가 죽는 것은 새롭게 거듭나 다시 태어남을 의미하여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현재 준비하고 있는 일이 크게 번성하거나 잘 풀리는 등 좋은 쪽으로 진행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길가다가 교통사고로 죽는 사람을 목격한 꿈

주변 지인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일이 발전하고 번성하게 될 꿈입니다.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하는 꿈

나의 건강이나 컨디션을 의미하며, 원래 지병이 있다면 더욱 악화될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아픈 곳이 없는 사람이라도 머지않아 다칠 수 있음을 의미하여 조심해야 합니다.

 

반응형

 

내가 교통사고를 내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프로젝트 등 계획하고 있던 일에서 다른 사람들과 뜻을 함께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교통사고를 가까스로 피하는 꿈

큰일이 닥칠 뻔 했으나 자신의 노련한 대응으로 분쟁을 피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현재보다 더 좋은 방향으로 운이 전환됨을 의미하여 하려던 일이 좋은 쪽으로 흘러갈 수 있습니다.

 

사고를 내어 사람을 죽이는 꿈

아이러니 하게도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재물운이나 예상치 못한 횡재수가 들어오게 되며 직장인들은 뜻밖의 성과금이나 보너스 등을, 사업가 분들에게는 사업 번창을 의미합니다.

 

교통사고로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현재의 상황이 갑작스럽게 급변하여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에서 교통사고가 나는 꿈

버스, 지하철, 기차 등의 대중교통을 타다가 교통사고가 나는 꿈은 인간관계에 대한 꿈을 의미합니다. 용서치 못하는 사람이나 금전관계로 얽힌 사람이 있다면 원만히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마주오던 자동차와 정면 충돌하여 교통사고를 당한 꿈

사업체나 직장에서 상대방과 큰 분쟁이 일어나 싸움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사고, 시비, 소동이 일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반응형

교통사고가 나서 경찰서에 가는 꿈

사람들과 부딪힐 일이 많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직장에서 어려움을 겪거나 사람들과 어울림에 있어서 트러블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자동차에 화재가 나는 꿈

자동차가 불에 타는 것은 내가 지금 하고 있는 프로젝트나 일의 성공을 의미합니다.

 

브레이크 고장으로 인한 교통사고가 나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큰 어려움이 생겨 정체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가족들이 교통사고 나는 꿈

가족들에게 큰 걱정거리나 근심, 우환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뜻밖의 사건 사고가 생기거나 병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니 서로에 대해 관심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교통사고와 관련된 꿈 해몽, 꿈 풀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그냥 가볍게 참고하시는 용도로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